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News

<2017-12-13> 이정열, tvN 신작 ‘마더’ 캐스팅…뮤지컬·드라마 동분서주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사이트 작성일18-06-16 15:37 조회15회 댓글0건

본문

배우 이정열이 tvN 새 수목극 <마더>에 출연한다.

13일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정열이 <마더>에서 극중 영신(이혜영)의 매니저이자 차영엔터테인먼트 대표 ‘재범’ 역을 맡았다”고 전했다. 



tvN 드라마 <마더>는 2010년 일본 NTV에서 방영되었던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학대 받는 소녀(혜나)를 납치하고 그 소녀의 어머니가 되기로 한 수진(이보영)의 이야기를 다룬다. 방영 당시 도쿄 드라마어워드 등에서 많은 상을 수상한 원작의 리메이크가 결정되며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였다.

이정열이 맡은 역할인 재범은 젊은 시절부터 수십 년간 영신의 곁에 있으며 영신은 물론 수진을 포함한 영신의 세 딸들까지 가족처럼 보살피며 충직한 성격으로 무슨 일이든 막힘 없이 해낸다. 영신에게는 가족보다 더 가까운 사이로, 또 수진에게는 유일하게 마음 터놓고 부탁할 수 있는 삼촌으로 자신의 희생도 마다 않는 인물이다.

올해로 뮤지컬 배우 데뷔 10년 차에 접어든 이정열은 지난 1996년 음반 <온 더 그라운드(On The Ground)>로 가수 데뷔 했다. 이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를 시작으로 <미스사이공>, <삼총사>, <모차르트>, <아이다>, <잭더 리퍼>, <조로>, <그날들>, <영웅> 등 굵직한 작품에 다수 출연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고 지난 달 열린 <제6회 예그린 뮤지컬어워드>에서 남우조연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주 막을 올린 창작 뮤지컬 <모래시계>에서 ‘도식’역으로 출연중인 그는 현재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tvN 드라마 <마더>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후속으로 내달 방송을 앞두고 있다.

<송송이 인턴기자 songdouble@kyunghyang.com>
 

대표이사 : 장상용 사업자등록번호 : 215-87-02163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15길 13(논현동) TEL. 02-541-7151

COPYRIGHT ⓒ 2014 INS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