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들] 뮤지컬 '그날들', 고 김광석 20주기 추모한다 > ARTICLE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INSIGHT

NEWS <  main

NOTICE

[그날들] 뮤지컬 '그날들', 고 김광석 20주기 추모한다

02-21
뮤지컬 '그날들', 고 김광석 20주기 추모한다
 
 
11월 3일 서울에서의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그날들’이 고 김광석 20주기를 추모하는 ‘Remembrance Day’ 를 개최한다.

최근 누적관객 30만을 기록하며, 초재연에 이어 삼연까지 성공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는 뮤지컬 ‘그날들’은 매회, 단 한자리를 비운 채 공연 한다. 초연부터 지금 삼연의 공연까지, 하루도 빼놓지 않고 고 김광석의 자리를 비워 둠으로써, 그를 추모하고 기억하기 위한 의미를 갖는다.

특히 올해는 그가 세상을 떠난 지 20년이 되는 해로, 그를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10월 28일 단 하루 ‘Remembrance Day’ 를 진행한다. 해당 날짜에는, 당일 캐스트인 이건명, 오종혁, 서현철 등의 배우들이 함께하는 로비 콘서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는 뮤지컬 ‘그날들’을 흥행 뮤지컬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해준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뮤지컬 ‘그날들’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전개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그린 작품이다. 여기에 유준상, 이건명, 민영기, 오만석, 오종혁, 지창욱, 이홍기, 손승원 등 실력 있는 배우들과 함께 올 하반기 강력한 티켓파워를 자랑하며 인기리에 공연되고 있다.

‘Remembrance Day’ 티켓은 인터파크 웹 사이트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뮤지컬 ‘그날들’은 11월 3일까지 충무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출처 : 스포츠월드, 최정아기자

HOT ISSUE VIDEO

뮤지컬 '모래시계' 스팟
시대가 낳은 위대한 걸작, 새로운 역사로 기록될 뮤지컬 ‘모래시계’

INSIGHT ENTERTAINMENT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49길 47(논현동 10번지 승영빌딩 5층)
| COPYRIGHT ⓒ 2014 INS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