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NEWS <  main

NOTICE

[그날들] 뮤지컬 '그날들' 서울공연, 오는 3일 성황리에 대단원의 막 내려

02-21
뮤지컬 '그날들' 서울공연, 오는 3일 성황리에 대단원의 막 내려
대구, 수원, 부산, 구리, 여수, 성남 지방투어 시작!
 
 
 
고 김광석이 부른 노래들로 이뤄진 뮤지컬 '그날들'이 11월 3일, 서울에서의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있다.
 
2013년 초연부터 큰 화제를 일으키며, 라이선스 뮤지컬이 점철되는 공연시장에서 창작 뮤지컬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걸었던 '그날들'은 더욱 더 탄탄한 스토리와 무대로 대한민국 대표 창작뮤지컬로서 입지를 굳혔다.
 
특히 이번 공연은 그가 세상을 떠난지 20년이 되는 해로, 더욱 의미 있는 공연을 만들기 위해 모든 배우와 스텝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공연에 임하며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여기에 유준상, 오만석, 이건명, 오종혁, 지창욱 등 의리로 똘똘 뭉친 원년 멤버들의 대거 출연에 민영기, 이홍기, 손승원 등 뉴페이스의 합류로 환상의 라인업을 자랑한 바 있다.
 
 이러한 결과는 초.재연에 이어 올해 세 번째 공연 또한 성공적으로 이끌며, 누적관객 30만 돌파에 이어 관객평점 9.5점을 기록하며 내공과 내실 있는 공연임을 증명하기에 충분했다. 많은 이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 뮤지컬 '그날들'은 11월1일 오만석-오종혁, 11월2일 이건명-이홍기, 민영기-지창욱, 11월3일 유준상-손승원 각 페어별 막공이 준비되어 있다. 이어 마지막 날인 11월3일은 당일 출연 배우들의 무대 인사가 있을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그날들'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20년이라는 시간을 두고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사라진'그날'을 쫓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그린 작품이다.
 
뮤지컬 그날들 '서울'공연은 11월3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대구'공연은 11월12, 13일 계명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이어 부산, 수원, 구리, 여수, 성남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모든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출처 : 국제뉴스, 정상래기자

HOT ISSUE VIDEO

연극 <보도지침>
“진실에 대한 답을 듣기 위해 우리는 세상에 공개한다”
실제 사건 소재로 한 완벽한 법정 드라마, 연극 '보도지침' 티저 영상

INSIGHT ENTERTAINMENT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49길 47(논현동 10번지 승영빌딩 5층)
| COPYRIGHT ⓒ 2014 INS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