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흰]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강필석·오종혁, 모던보이의 정석 > ARTICLE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INSIGHT

NEWS <  main

NOTICE

[나나흰]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강필석·오종혁, 모던보이의 정석

02-21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강필석·오종혁, 모던보이의 정석
 
 
11월 개막을 앞둔 뮤지컬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가 배우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백석'역의 강필석, 오종혁, 이상이는 깔끔한 베이지 수트를 착용하고 모던보이의 정석을 보여줌과 동시에 당시 모든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였던 '백석'을 각자의 매력에 맞게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평생을 백석과 헤어지던 순간을 반복하며 그리워하는 '자야'역에 정인지, 최연우는 단아한 한복의 자태로 여전히 그를 그리워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서 보는 이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백석의 시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에서 모티브를 얻은 이 뮤지컬은 자야와 백석의 사랑이야기를 새롭게 각색한 작품이다. 자야 김영한 여사가 죽기 전, 백석을 만나 안타깝게 헤어질 수밖에 없었던 그때 그 과거로 여행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작품은 올 초 우란문화재단 시야 스튜디오를 통해 트라이아웃 공연으로 진행되었고, 당시 전석 매진 기록과 함께 인터파크 평점 9.5를 기록하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후 트라이아웃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이상이, 정인지, 유승현 배우의 출연과 함께 실력파 배우 강필석, 오종혁, 최연우, 안재영의 합류를 알리며 공식 공연으로 찾아 올 것을 예고했다.

뮤지컬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는 다음달 5일부터 2017년 1월 22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2관 더블케이씨어터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출처 : 데일리안 스팟뉴스팀

HOT ISSUE VIDEO

뮤지컬 '모래시계' 스팟
시대가 낳은 위대한 걸작, 새로운 역사로 기록될 뮤지컬 ‘모래시계’

INSIGHT ENTERTAINMENT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49길 47(논현동 10번지 승영빌딩 5층)
| COPYRIGHT ⓒ 2014 INS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