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들]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그날들’···2017 예술의전당 앙코르 공연 돌입 > ARTICLE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INSIGHT

NEWS <  main

NOTICE

[그날들]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그날들’···2017 예술의전당 앙코르 공연 돌입

02-21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그날들’···2017 예술의전당 앙코르 공연 돌입
 
 
고 김광석이 부른 노래들로 만들어진,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그날들’이 예술의전당에서 앙코르 공연을 확정 지었다.

이번 앙코르 공연은, 2017년 2월 7일부터 3월 5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단 4주간 진행되며, 그 동안 함께한 관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은 완성도 높은 공연을 준비 중에 있다.

2013년 초연부터 지난 11월에 막을 내린 삼연 까지, 객석 점유율 90%를 기록하는 흥행은 물론, 초연 당시 전 뮤지컬 시상식에서 창작 뮤지컬 부분의 모든 상을 수상하며 창작 뮤지컬 계의 새 지평을 열었다. 여기에 2017년 1월 개최되는 제1회 한국뮤지컬어워즈 프로듀서상에 노미네이트 되며, 명실공히 대표 창작뮤지컬로서의 자리를 지켜나가고 있다.

금번 앙코르 공연에는 다수의 뮤지컬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양요섭이 ‘무영’역에 새롭게 합류하여 극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이적 후 첫 활동으로 뮤지컬 ‘그날들’ 출연을 결정한 그는, 평소 김광석의 음악과 뮤지컬 ‘그날들’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본 앙코르 공연의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앙코르 공연에서 유일한 뉴 페이스로 주목 받게 된 양요섭은 많은 기대와 관심 속에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6년 하반기 최고의 흥행 뮤지컬로 평가 받는 뮤지컬 ‘그날들’이, 2017년 의미 있는 앵콜 공연을 발표함으로써 연초 또 어떤 흥행신화를 써내려 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그날들’ 서울 앙코르 공연은 2017년 1월 6일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능하며, 2017년 2월 7일부터 3월 5일 까지 단 4주간의 공연으로 관객들을 찾아 올 예정이다.
 
출처 : 뉴스웨이, 김선민기자
 

HOT ISSUE VIDEO

뮤지컬 '모래시계' 스팟
시대가 낳은 위대한 걸작, 새로운 역사로 기록될 뮤지컬 ‘모래시계’

INSIGHT ENTERTAINMENT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49길 47(논현동 10번지 승영빌딩 5층)
| COPYRIGHT ⓒ 2014 INS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