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들] '그날들', 앙코르 공연 성황리 개막…4주간 대장정 돌입 > ARTICLE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INSIGHT

NEWS <  main

NOTICE

[그날들] '그날들', 앙코르 공연 성황리 개막…4주간 대장정 돌입

02-21
'그날들', 앙코르 공연 성황리 개막…4주간 대장정 돌입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20년 전 ‘그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쫒는 뮤지컬 ‘그날들’이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의 앙코르 공연을 성황리에 개막했다.

지난 7일 개막을 시작으로 앙코르 공연을 함께하기 위해 극장에 찾아 온 관객들은 약 160분 동안 배우들과 함께 호흡하며, 주연 배우를 비롯하여 무대 위에 오른 모든 배우와 작품을 위해 함께 힘써주는 스탭들을 위해 아낌없는 박수와 찬사를 보냈다. 

초재연에 이어 작년 8월 삼연을 성공적으로 올리며, 약 3개월간의 대장정을 끝으로 아쉬움을 남겼던 뮤지컬 ‘그날들’은 관객들이 보여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예술의 전당에서 4주간의 앙코르 공연을 결정하였다.
 
고 김광석이 부른 노래들로 이뤄진 뮤지컬 ‘그날들’은 탄탄한 스토리와 짜임새있는 전개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으며, 역대 주크박스 창작 뮤지컬 중 최고의 완성도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이번 앙코르 공연은 삼연에 함께했던 배우들이 대거 참여한다. 냉철하고 철두철미한 원칙주의자 ‘정학’역에는 유준상, 이건명, 민영기, 오만석 이 여유와 위트를 가진 자유로운 영혼 ‘무영’역에는 오종혁, 손승원이 무대에 오른다. 여기에 다수의 작품으로 실력을 인정받아 온 가수 양요섭이 ‘무영’역으로 추가 캐스팅 되어 화제를 모았다. 

8일 무대에 오른 양요섭은 “좋은 작품에 참여하길 잘했다는걸 오늘 무대를 통해 느꼈다. 마지막까지 이 좋은 기분으로 잘 해내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첫무대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그날들’은 7일부터 3월 5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출처 : 엑스포츠뉴스, 김선우기자

HOT ISSUE VIDEO

뮤지컬 '모래시계' 스팟
시대가 낳은 위대한 걸작, 새로운 역사로 기록될 뮤지컬 ‘모래시계’

INSIGHT ENTERTAINMENT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49길 47(논현동 10번지 승영빌딩 5층)
| COPYRIGHT ⓒ 2014 INSIGHT. All Rights Reserved.